스마트스토어 반품 시 제품을 고객이 보내지 않을 때 스마트스토어를 작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하며 처음으로 반품이 발생했는데요,자동수거지시가 떨어져 반품
스마트스토어 반품 시 제품을 고객이 보내지 않을 때
스마트스토어를 작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하며 처음으로 반품이 발생했는데요,자동수거지시가 떨어져 반품 제품이 오기를 기다렸는데일주일이 지나도 고객이 제품을 보내지 않았습니다.고객과 연락이 닿았는데 기사님이 오지 않았다고 하여 수거 재접수를 진행하였습니다.그리고 또 며칠이 지나 확인해 보니 기사님이 방문했는데 반품건은 모른다는 답을 들어 수거가 취소된 상태였습니다.고객과 다시 연락하였고 본인의 직원이 잘 모르고 그렇게 말한 것 같다고 하셔서,.두번째 재접수를 하였는데요, 오늘 확인해 보니 또 수거 안됐네요.이거 저는 계속 재접수해서 기다리는 방법 밖에 없나요?네이버에 전화해서 물었더니 네이버에서는 조율해줄 수 있는게 없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먹는 제품이면 반품 거부라도 할 수 있겠는데 그냥 인테리어 소품이라 반품 거부에 대한 이유도 없을 듯합니다.
제한거세요
환불중지
사유는 반품수령못함으로
그럼구매자도 환불 못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