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스마트스토어 반품 시 제품을 고객이 보내지 않을 때 스마트스토어를 작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하며 처음으로 반품이 발생했는데요,자동수거지시가 떨어져 반품

스마트스토어 반품 시 제품을 고객이 보내지 않을 때

image

스마트스토어를 작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하며 처음으로 반품이 발생했는데요,자동수거지시가 떨어져 반품 제품이 오기를 기다렸는데일주일이 지나도 고객이 제품을 보내지 않았습니다.고객과 연락이 닿았는데 기사님이 오지 않았다고 하여 수거 재접수를 진행하였습니다.그리고 또 며칠이 지나 확인해 보니 기사님이 방문했는데 반품건은 모른다는 답을 들어 수거가 취소된 상태였습니다.고객과 다시 연락하였고 본인의 직원이 잘 모르고 그렇게 말한 것 같다고 하셔서,.두번째 재접수를 하였는데요, 오늘 확인해 보니 또 수거 안됐네요.이거 저는 계속 재접수해서 기다리는 방법 밖에 없나요?네이버에 전화해서 물었더니 네이버에서는 조율해줄 수 있는게 없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먹는 제품이면 반품 거부라도 할 수 있겠는데 그냥 인테리어 소품이라 반품 거부에 대한 이유도 없을 듯합니다.

제한거세요

환불중지

사유는 반품수령못함으로

그럼구매자도 환불 못받습니다

AI에게 물어보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8 #39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3 #56 #58 #60 #62 #63 #67 #68 #70
어플전용 할인코드 호텔 8% 할인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DEAL8
클릭하면 자동복사
전세계 호텔 15% 할인코드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SPONSORED
클릭하면 자동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