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 온 택배는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테무 배송인 보니까 테무 라고 영어로 쓰여있어요저희가 시킨것도 아니고핸드폰 번호도 마지막
배송인 보니까 테무 라고 영어로 쓰여있어요저희가 시킨것도 아니고핸드폰 번호도 마지막 4자릿수가 *로 되어있는데어찌해야하나요??테무에서 뭘 사신거 같은데 택배사도 해외인 것 같고 핸드폰 번호도 없고연락을 어디로 해야할지…
테무 공식 웹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상황을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테무는 24시간 실시간 채팅 지원을 제공하므로, 빠르게 대응하실 수 있습니다. Temu
택배 상자에 있는 송장이나 포장지에 기재된 주문 번호(PO로 시작하는 번호)를 확인하시고, 해당 정보를 고객센터에 제공하시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테무는 일반적으로 90일 이내에 상품을 반품할 수 있는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테무 계정에 로그인하여 '주문 내역'에서 해당 주문을 선택하고 '반품/환불'을 클릭하여 절차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Temu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테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테무는 고객의 문의에 신속하게 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