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잘못 온 택배는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테무 배송인 보니까 테무 라고 영어로 쓰여있어요저희가 시킨것도 아니고핸드폰 번호도 마지막
배송인 보니까 테무 라고 영어로 쓰여있어요저희가 시킨것도 아니고핸드폰 번호도 마지막 4자릿수가 *로 되어있는데어찌해야하나요??테무에서 뭘 사신거 같은데 택배사도 해외인 것 같고 핸드폰 번호도 없고연락을 어디로 해야할지…
1. 잘못 배송된 상품 처리 방법
테무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테무 공식 웹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상황을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테무는 24시간 실시간 채팅 지원을 제공하므로, 빠르게 대응하실 수 있습니다. Temu
주문 정보 확인
택배 상자에 있는 송장이나 포장지에 기재된 주문 번호(PO로 시작하는 번호)를 확인하시고, 해당 정보를 고객센터에 제공하시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2. 반품 절차
테무는 일반적으로 90일 이내에 상품을 반품할 수 있는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테무 계정에 로그인하여 '주문 내역'에서 해당 주문을 선택하고 '반품/환불'을 클릭하여 절차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Temu
3. 추가 문의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테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테무는 고객의 문의에 신속하게 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