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프와 르노 트럭은 왜 국내 진출을 안2022년 식 이상 15만 20만 영업용 넘버 까지 해서 부대비용 세금 등 다 고려해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데 견적 한 번 내주실 분 있으실까요
다프와 르노 트럭은 왜 국내 진출을 안...
2022년 식 이상 15만 ~ 20만 영업용 넘버 까지 해서 부대비용, 세금 등 다 고려해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데 견적 한 번 내주실 분 있으실까요
유럽의 유명한 트럭 제조업체인 DAF와 Renault Trucks가 아직 한국 시장에 진출하지 않은 이유가 궁금하실 것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 가능한 이유입니다
1. 시장 포화 한국의 트럭 시장은 현대 기아, Dongfeng과 같은 기존 업체와 경쟁이 매우 치열합니다. DAF와 르노트럭은 현지 브랜드의 강력한 존재감을 고려할 때 이 시장에 진입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2. 수출 중심 전략 DAF와 르노트럭 모두 전통적으로 특정 국가를 대상으로 하기보다는 해외 시장에 제품을 수출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더 많은 성장 잠재력을 제공하거나 진입하기 쉬운 다른 시장에 우선순위를 두었을 수도 있습니다.
3. 규정 및 표준 준수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려면 배기가스 배출 표준 안전 규정 및 인증 프로세스를 포함한 현지 규제 프레임워크에 대한 철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이는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노력으로 인해 DAF와 르노트럭이 한국 시장 진출에 투자하는 것을 방해할 수도 있습니다.
4. 다른 유럽 브랜드와의 경쟁 볼보 스카니아, 메르세데스-벤츠 등 다른 유럽 트럭 제조업체도 한국 시장에서 상당한 입지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DAF와 르노트럭은 다른 지역에 집중하거나 유럽에서의 입지를 우선시하기로 결정했을 수도 있습니다.
5. 확장 및 비용 고려 사항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려면 제조 용량 유통 네트워크와 판매 및 마케팅 노력에 상당한 투자가 필요합니다. DAF와 르노트럭은 기존 시장에 집중하거나 다른 성장 계획에 우선순위를 두는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이라고 여겼을 것입니다.
DAF와 르노트럭이 한국 시장에 진출하지 않은 이유를 확실히 말하기는 어렵지만 이러한 요인들이 그들의 결정에 영향을 미쳤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글로벌 트럭 시장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으며, 한국에 성장과 확장의 기회가 있다면 이들 제조업체는 향후 진입 전략을 재고할 수도 있습니다.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