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인천공항 1공항 출국장 내 냅존 또는 코지존은 일반적으로 국제선 출국 시간 전에 이용할 수 있으며, 비행기 출발 전 일정 시간 내에 도착해서 티켓과 신분증이 있으면 출국장 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보통은 출국 당일, 비행기 출발 3시간 전에 공항에 도착하는 것이 권장되며, 밤늦게 공항에 도착해서 다음날 아침에 출발하는 경우도 가능하지만, 다음 사항들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1. 공항 도착 시점이 출국 수속 마감 시간 이후인지 여부를 확인하세요. 출국 수속과 보안 검색은 출발 시간 최소 2~3시간 전에 끝나야 합니다.
2. 냅존이나 코지존 이용 시간 규정을 확인하세요. 일부 서비스는 이용 시간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3. 공항 서비스 센터 또는 해당 시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번 일정에 맞는 이용 가능 여부를 문의하는 것도 좋습니다.
즉, 밤에 공항에 도착해서 출국 당일 아침 비행기라면, 수속 시간 전이라면 출국장 내부 입장과 냅존 이용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전에 예약을 하고, 도착 시간을 출국 수속 마감 시간 전에 맞추는 게 안전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 드립니다^^ 추가 질문은 채택 해주시면 답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