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인교진 소이현 시구, 정말 멋지지 않았나요? 최근 배우 인교진 씨와 소이현 씨 부부가 야구장에서 함께시구 시타

최근 배우 인교진 씨와 소이현 씨 부부가 야구장에서 함께시구 시타 이벤트로 큰 관심을 모았다고 하는데, 혹시 보셨나요?인교진 씨와 소이현 씨가 각자 응원하는 팀이 달라더욱 특별한 분위기를 만들어 많은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고 해요.특히 인교진 씨의 시구 도전 장면과 소이현 씨의따뜻한 응원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고 하는데요!인교진 소이현 시구, 정말 멋지지 않았나요?
최근 인교진 씨와 소이현 씨 부부가 잠실야구장에서 펼친 시구·시타 이벤트는 많은 야구팬과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즐거움을 안겼습니다. 두 분은 응원하는 팀이 각각 달라, 현장 분위기가 더욱 특별했습니다. 특히 소이현 씨는 연예계 대표 두산 베어스 팬으로 세 번째 시구에 도전하며 "두산을 오랫동안 응원해온 팬으로 다시 마운드에 서게 돼 기쁘다"고 밝히며 선수들을 응원하는 마음이 진하게 전해졌습니다. 인교진 씨는 한화 이글스 팬으로서 소이현 씨와 장난스럽게 응원 대결을 펼쳤고, 본인의 시구 도전 장면에서는 익살스럽게 팬들을 웃음 짓게 하며 현장에 활기를 더했죠.
두 분의 시구와 시타 이후 함께 나눈 따뜻한 응원, 서로 다른 팀을 응원하면서도 부부간의 유쾌한 케미가 느껴지는 모습이 많은 이들에게 잔잔한 감동과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평소 예능에서 보여주던 친근함과 재치가 그대로 야구장에서도 드러났던 현장이었고, 가족을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과 팬으로서의 진정성까지 함께 빛났던 잊지 못할 이벤트였습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