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공홈에서 이번달 초 건조기를 구매했어요에너지효율 1등급이라 환급 신청하려고보니시리얼번호가 이미 사용되었다고 뜨더라구요처음에 건조기 받고 LG ThinQ 앱이 등록할때[이미 건조기 제품을 누구 님이 사용하고 있어요. 함께 사용해보세요] 라고 떠서뭐지? 오류인가? 다른집꺼랑 뭐가 겹쳤나? 하면서 넘겼는데시리얼번호까지 사용중이라고하니이게 새제품인가? 뭐지? 누가 산거 반품한건가? 싶은데 이럴수가있나요?
건조기,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관련으로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제조번호(S/N)는 제품별 담당부서에서 고유번호로 관리됩니다.
다만, 해당 증상의 경우 S/N 에서 숫자 '0' 과 영어 대문자 'O'를
정확한 입력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라면 추가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 정보 및 제품 정보 확인이 필요한 부분으로
아래 내용 확인 후 고객 상담실(1544-7777)로 연락주시면
[고객 정보(전화번호+성함), 제품명, 제조번호, 제품 뒷면 부착된 명판 이미지 등]
※ 안내드린 사항은 답변 시점 기준이며, 추후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온라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온라인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