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lg전자 공홈에서 산 건조기, 중고나 전시상품일수있나요? LG전자 공홈에서 이번달 초 건조기를 구매했어요에너지효율 1등급이라 환급 신청하려고보니시리얼번호가 이미

LG전자 공홈에서 이번달 초 건조기를 구매했어요에너지효율 1등급이라 환급 신청하려고보니시리얼번호가 이미 사용되었다고 뜨더라구요처음에 건조기 받고 LG ThinQ 앱이 등록할때[이미 건조기 제품을 누구 님이 사용하고 있어요. 함께 사용해보세요] 라고 떠서뭐지? 오류인가? 다른집꺼랑 뭐가 겹쳤나? 하면서 넘겼는데시리얼번호까지 사용중이라고하니이게 새제품인가? 뭐지? 누가 산거 반품한건가? 싶은데 이럴수가있나요?
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건조기,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관련으로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저희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품 제품은 다시 재판매되지 않으며
제조번호(S/N)는 제품별 담당부서에서 고유번호로 관리됩니다.
다만, 해당 증상의 경우 S/N 에서 숫자 '0' 과 영어 대문자 'O'를
정확하게 구분하여 등록이 필요하며
정확한 입력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라면 추가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 정보 및 제품 정보 확인이 필요한 부분으로
아래 내용 확인 후 고객 상담실(1544-7777)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 정보(전화번호+성함), 제품명, 제조번호, 제품 뒷면 부착된 명판 이미지 등]
감사합니다.
※ 안내드린 사항은 답변 시점 기준이며, 추후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온라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온라인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