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학추 기간 저희 학교에서 학추를 어제까지 받앗거든요. 인원제한 없는건 담임쌤이 어제 자기는
저희 학교에서 학추를 어제까지 받앗거든요. 인원제한 없는건 담임쌤이 어제 자기는 입력 다 했다고 하셨고 인원제한 있는것도 어제 논의해서 결정할거라고 하셨는데 제가 지균이 학추인줄을 모르고 신청을 안했어요.. 인원제한 없는건데 혹시 오늘이라도 부탁드리면 들어주실 가능성이 있을까요??
그렇군요. 학교장 추천서 관련하여 신청 기간을 놓치셔서 마음이 아프시겠습니다.
지역균형선발전형이 학교장 추천의 한 형태인 줄 미처 모르고 신청을 하지 못하신 상황이시네요. 인원 제한이 없는 전형의 경우, 담임 선생님께서 이미 입력하셨다고 하셨지만, 혹시라도 아직 학교 측에서 추천 명단을 최종 확정하여 대학으로 보내기 전이라면 가능성이 전혀 없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하고 유일한 방법은 지금 즉시 담임 선생님께 직접 찾아뵙고 상황을 설명드리는 것입니다. 선생님만이 학교의 내부 처리 현황(예: 이미 추천 명단을 대학에 전송했는지 여부)과 함께, 학생분의 상황을 고려하여 혹시라도 추가적인 조치를 취해주실 수 있는지 여부를 정확히 알려주실 수 있습니다. 용기를 내어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도움을 요청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