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루트 궁금랍니다! 여자학생입니다 파일럿의 꿈을 가지고있어 몇가지 루트를 알아보았는데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당,,1.
파일럿 루트 궁금랍니다! 여자학생입니다 파일럿의 꿈을 가지고있어 몇가지 루트를 알아보았는데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당,,1.
여자학생입니다 파일럿의 꿈을 가지고있어 몇가지 루트를 알아보았는데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당,,1. 메이저힝공인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은 입사기준이비행히간 1000시간이라는데 맞나요?2.보통 그런 항공사에 입사하려면 공사15년이 많이가고저가항공은 항공운항과가 많이 간다는데 맞나요?맞다면 왜그런가요?3.항공운항과에 가 메이저 항공사에 입사방법은 뭐가있을까요?
여자학생입니다 파일럿의 꿈을 가지고있어 몇가지 루트를 알아보았는데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당,,
1. 메이저힝공인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은 입사기준이
답변 : 넵.. 대한항공 1,000시간이상, 아시아나항공도 300시간--> 1,000시간 상향되었습니다.
2.보통 그런 항공사에 입사하려면 공사15년이 많이가고
저가항공은 항공운항과가 많이 간다는데 맞나요?
답변 :공군사관학교 4년 그리고 군 항공장교로 의무복무 15년입니다.
비행을 하므로 ,,1,000시간이상 비행시간을 취득할수가 있으니..경력직으로.
보통 50시간에서 많아야 200시간정도 되다보니..저비용항공사 응시 혹은
미국, 필리핀가셔서 타임빌딩해서.. 메이저 항공사 응시조건을 맞춰야됩니다.
3.항공운항과에 가 메이저 항공사에 입사방법은 뭐가있을까요?
답변 : 항운과 대학 졸업후 미국, 필리핀등 가셔서 비행시간 추가 취득해야됩니다.
참고적으로 미국에서 국내 자격증 PPL자가용 면허증만 인정됩니다.
또는 고등학교 졸업후 바로 미국, 필리핀에서 약 2년반이면 1,000시간취득 가능합니다.
그리고 메이저 항공사 입사 응시 가능하니..시간과 경제적으로 유리할수가 있습니다.
https://www.aap.kr/bbs_shop/read.htm?me_popup=&auto_frame=&cate_sub_idx=0&search_first_subject=&list_mode=board&board_code=qna&search_key=&key=&page=&idx=192096

프레버항공교육원 고졸, 전문대졸, 대학졸업자 미국항공 프로그램.
프레버항공교육원 미국 고졸, 전문대졸, 대졸 프로그램 국내.외 대졸자 미국 프로그램 PA1500 : 비행시간 1,200~1,500, 미국 항공운항과 학사편입, 약 3년, 비행 교관, 미국항공사, 대한항공, 진에어, 국내 저비...
https://www.aap.kr/bbs_shop/read.htm?me_popup=&auto_frame=&cate_sub_idx=0&search_first_subject=&list_mode=board&board_code=qna&search_key=&key=&page=&idx=192098

프레버항공교육원 고졸, 전문대졸, 대졸 필리핀항공 프로그램
프레버항공교육원 고졸, 전문대졸, 대졸 필리핀 항공프로그램 고졸 필리핀 프로그램 PP300 : 비행시간 약 300시간, 필리핀,미국학사학위 취득, 약 2년, 국내 저 비용항공사, 동남아항공사, 동남아항공사 카뎃 입사 대졸 필...
https://praver.tistory.com/entry/%ED%94%84%EB%A0%88%EB%B2%84%ED%95%AD%EA%B3%B5%EA%B5%90%EC%9C%A1%EC%9B%90-2025%ED%95%99%EB%85%84%EB%8F%84-%ED%95%B4%EC%99%B8-%ED%8C%8C%EC%9D%BC%EB%9F%BF-%ED%95%AD%EA%B3%B5%EC%9C%A0%ED%95%99-%ED%94%84%EB%A1%9C%EA%B7%B8%EB%9E%A8-%EB%B0%8F-%EC%A7%80%EC%9B%90-%ED%99%95%EB%8C%80

<에듀동아일보>프레버항공교육원, 2025학년도 해외 파일럿 항공유학 프로그램 및 지원 확대
프레버항공교육원, 2025학년도 해외 파일럿 항공유학 프로그램 및 지원 확대김동열 기자입력 2025.02.03 11:13댓글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이 시작되었지만, 고환율 시대의 영향으로 해외 항공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제한적인 상황이다. 그러나 글로벌 자격을 갖춘 업계는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뛰어넘어 빠른 회복과 능력, 현재 조종사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새로운 기회가 있을 수 있다. 팬데믹 이후 전 세계의 항공사들은 조종사 채용을 확대하고 인력 충원을 실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미국과 필리핀에서 비행을 준비하고 국내 항공사...
praver.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