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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년식 e200 아방가르드 결함으로 입고 후 증상 25년식 e200 아방타고있습니다 핸들 좌우 회전시 하부에서끼익 소리가 계속해서 나서,
25년식 e200 아방타고있습니다 핸들 좌우 회전시 하부에서끼익 소리가 계속해서 나서, 월요일 입고 후, 문제점 확인을 위해, 소음이 없는 차량 부속품으로 부품 스위칭을해서, 문제점 을 찾는다고해서, 그러려니 했는데,부품교체하면된다고, 다시 스위칭 후, 다음 예약을 잡고, 차량ㅈ을 받았는데, 디젤차처럼 팬돌아가는 위이이잉 이런소리가나면서 악셀을 밟을때 마다 소리가 나는데, 담당ㅈ어드바이져에게 전화했더니, 엔진에 손도 안됏다고그럴리 없다는데, 1년동안 이런소리 한번없다고, 차를 받고 타자마자 디젤차처럼 소리가나면서, 하이브리드인데, 우측 파워 및 충전 게이지는 움직이지도않는데, 제가 예민한건가 해서 와이프랑 저희 직원이랑도 타봤는데, 모두가 디젤차처럼 팬소리가 난다고 합니다. 새차 출고받고 처음 센터 방문해서 입고 후에, 단순 부품 스위칭만했다는데,디젤차 같은 주행소리며, 우측 파워 및 충전 게이지가 움직이질않는데, 무슨 문제일까요?사설가서 하부라도 들어올려서 봐야되나 싶은데,증상에 대해 아시는분 조언이나, 혹은수원쪽 벤츠전문 정비 잘하는곳 소개 부탁드려요
제가 경험해본 경험으로는 벤츠AS센터 고객대응메뉴얼은 이러할 것이라 예측해봅니다.
1회 방문시 - 진단후 치명적 결함이 아닌이상 진단후 이상없다 내지는 xx손봤으니 괜찮을거라고 얘기후 돌려보낼 것
2회 방문기 - 진단후 교체할 부품이 고가일 경우, 그냥 상관없는 저가소모품 교체후 괜찮아 질테니 더 타보시고 묹없으면 다시 접수하라 함
3회 방문시 - 이때부터 목소리 크고 진상을 부리느냐 아니냐에 따라 달라지는데, 얌전한 고객은 늑장예약 및 다시 1번으로 돌아감. (어드바이저 역할이 이것임)
목소리 크면 그때서야 3회이상 같은 증상 방문이고 고가부품이 교체해야 수리가 가능하다고 보고서 올림.
상급자가 이 보고서를 컨펌해주면 독일본사에 부품주문 들어감.
4회 방문시 - 고객의 불만표현이 폭등시 기사 보내어 입고시키거나 대차를 적극적으로 해주지만, 고객이
얌전하면 그냥 수리만 해줌.
그이후 벤츠AS만족설문에 별 다섯개 만점 달라고 하거나, 고객이 계속 불만호소하면 소송걸어서 우린 진적이 앖다고 반협박하며 머그컵 같은거 줘서 달래려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