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계정 인증이 안돼요 제가 바이낸스를 오래전에 캐나다 거주할때 가입을 했습니다. 그당시 인증을 다
제가 바이낸스를 오래전에 캐나다 거주할때 가입을 했습니다. 그당시 인증을 다 끝내지도 않고 사용도 전혀 안했는데 한국에 와서 업비트에 있는 비트코인을 테더변경후 바이낸스로 보낼려고 오랜만에 들어갔는데 인증이 안됩니다..계정이 캐나다 있을때 만들어서 그런지 저 메시지 혹은 지원하는 국가가 아니라고만 나오네요. 현재 핸드폰도 한국꺼로 바꾸고 할수있는건 다하는데 인증만 누르면 저런 메시지가 뜨면서 진행이 안됩니다.그래서 계정삭제를 하고 다시 가입을 하려고 했는데 계정 삭제도 펜딩이슈가 있어서 안됩니다. 이걸로 뭘 하고있는게 없는데...새로 만들면 될일이긴하나 업비트 가입한 이메일도 현재 바이낸스 가입한 이메일이라 좀 복잡하네요.이건 어떻게 해결방안이 없는건가요?무슨 국가설정이 있나 확인했는데 Currecy 설정은 있어도 국가설정은 없는데 왜이러는지 모르겠네요..
바이낸스가 캐나다, 한국 둘 다 규제 문제로 지원이 막혀서 지금 계정으로는 인증 진행이 사실상 불가능해요. 계정 삭제도 펜딩 상태에서 오래 걸리거나 아예 막히는 경우도 많고요. 보통은 다른 이메일로 새 계정을 만들어서 쓰는 게 현실적인 방법이에요. 기존 이메일이 업비트랑 겹쳐도 상관은 없으니, 새 메일 하나 파서 바이낸스 가입하는 게 제일 깔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