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리에서 물건을 샀는데요,, 통관도 잘 되고 배송도 잘 진행되고 있어서 그냥 기다리고 있다가 국내 택배사 기사님이 오늘 몇시 몇분에 도착 예정입니다~ 하고 보내주시는거 있잖아요? 4시에서 8시까지라고 되어있었는데 8시가 되어도 도착했다는 말이 없는거에요, 좀 늦나보다~ 하고 기다렸는데 8시 34분 쯤에 집 문앞에 도착해서 수령해가달라는 메시지가 왔고 가봤지만 없었고 늦은시간에 죄송했지만 메시지도 계속 보내고 전화도 했는데 읽씹하시고,, 안 받고 하셔서 다음날까지도 가다렸는데 여전히 연락이 없어서 물건이 누락이 됬거나 문제가 생겼나보다,,하고 환불을 요청해서 돈도 거의 바로 들어오더라고요? 그냥 그렇개 지내고 있었는데 이틀 후에 갑자기 물건이 도착했다는거에요,, 일단 고객센터에 물어보니 판매자와 이야기 하라고 해서 문의를 그렸죠,, 판매자분이 잘 안 읽으셔서 답답하기는 했는데 하루 정도 지나서 오더라고요,, 어쨌든 판매자분께서는 늦게라도 상품을 받기는 했으니까 재주문을 해서,, 뭐 그렇게 하라고 하는데 번역기를 써서 하는거다 보니까 자세히 못 알아들어서 다시 문의를 했는데 또 안 읽는거에요,, 저는 반품할 의향도 있어서 일부러 배송 왔던 비닐도 안 버리고 있었거든요 ㅋㅋㅋ제가 성격이 너무 급해서인지는 모르겠으나 빨리 해결하고 싶은데 소통도 잘 안되고 연락도 잘 안 보시고,, 사실 제가 고3이라 수능이랑 입시준비에 온 신경을 집중하고 싶은데 잘 안되는거에요,,,하,, 이 문제 끝나면 다시는 알리 안 이용할건데,, 이거 어떻게 해요,,?당장 알리 삭제 하고 싶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