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그 이유는 공기 분자가 비행체의 앞에서 압축되면서 극도로 가열되며, 또한이로 인해 충격파가 형성되고, 공기 온도는 극도로 상승하게 되기 때문입니다.이로 인해 엔진이 출력한 에너지는 대부분 공기 분자의 열 운동으로 전환되며,이는 마치 벽에 부딪힌 공이 대부분의 에너지를 모두 잃고 열로 바뀌는 것과유사한 현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열 에너지의 몇분의 1로 작은 수치로 운동에너지를 비꿀수록 운동 에너지가 큰 이유는 무엇입니까2.앞선 질문에서도 설명 드렸지만, 그건, 그 원인이라는 것의 구체적인내용에 의해 결정될 것입니다.즉, 그 근본 원인과 관련된 무언가가 우리가 조작할 수 있는 것이라면,불확정성 원리 자체의 조작도 가능할 수 있겠지만, 그럴 수 있는 것이아니라면 그 근본 원인을 아는 것 까지만으로 만족해야 할 것입니다.따라서, 질문하신 것의 가능성은 반반 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원인뿐만이 아니라 방생시키는 원인을 형성시키는 초기 조건값을 모조리 알면 가능성을 몇 %로 보십니까
1. 열에너지의 몇 분의 1로 작은 수치로 운동 에너지를 비꿀수록
예를 들어, 엔진이 내는 총 에너지의 1/1000이 운동 에너지로
바뀌는 것보다, 1/100이 운동 에너지로 바뀌는 편이 비행기의
다만, 엔진의 출력이 증가해서 비행기의 속도가 빨라진다면,
이땐 비행기의 에너지 효율은 감소하지만, 속도는 빠르므로
비행기의 운동 에너지는 증가하게 되는 것입니다.
즉, 그 원인에 대한 원인과 관련된 조건이 우리가 조작할 수
있는 것이라면, 그 근본 원인의 조작도 가능할 수 있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그 근본 원인을 아는 것으로 만족해야겠죠.
따라서, 그 가능성 역시 50% 정도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