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천정형 에어컨 녹색불이 다섯번 깜박거리는데 고장인가요? 말그대로 녹색등이 다섯번 깜박이면서잘 돌아가다가 갑자기 운전을 멈추면서 깜박 거려요차단기도
말그대로 녹색등이 다섯번 깜박이면서잘 돌아가다가 갑자기 운전을 멈추면서 깜박 거려요차단기도 내렸다 올려봤고필터도 청소 후 설치 했는데에어컨 작동이 안되요어떻게 하면 좋을까요??영상 첨부해드립니다
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에어컨, 표시등 깜박임 증상으로 문의주신 내용 보았습니다.
갑작스런 제품 문제로 신경이 많이 쓰이셨겠습니다..
첨부해주신 영상 확인시 CH 05 에러로 보이며
해당 에러는 실내기와 실외기의 통신 이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새로 구입하여 설치했거나, 이전설치 직후 발생하였다면
설치 기사 방문을 통해 통신선 체결 상태 및 오결선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하며
최근 설치 제품이 아니라면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 발생일 수 있습니다.
제품의 전원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려 약 5분 후 재사용 해주시고
동일 증상 및 동일 에러코드가 반복된다면 서비스를 신청하시어
서비스 매니저(엔지니어)의 제품 점검과 상담을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 출장 접수 바로가기
https://www.lge.co.kr/support/service-engineer-reservation
감사합니다.
※ 안내드린 사항은 답변 시점 기준이며, 추후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온라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온라인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